제이앤지케이, 짐어스와 골프연습장 통합 운영 체계 공동 개발

제이앤지케이, 짐어스와 골프연습장 통합 운영 체계 공동 개발

제이앤지케이 윤홍범 대표(왼쪽 두번째)와 ㈜짐어스 박동수 대표.
제이앤지케이 윤홍범 대표(왼쪽 두번째)와 ㈜짐어스 박동수 대표.

[제이앤지케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권훈 기자 = 골프연습장과 골프 아카데미 운영, 골프 마케팅 이벤트 전문 기업 제이앤지케이(JNGK· 대표 윤홍범)는 ㈜짐어스(GYMUS·대표 박동수, 성용기)와 골프연습장 통합 운영 관리 시스템 공동 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짐어스는 100여 곳이 넘는 각종 스포츠센터, 문화복지센터 등 시스템 구축을 담당해 온 프로그램 개발 전문 기업이다.

양사는 골프연습장 이용자들이 휴대전화 앱을 통한 골프연습장 타석 및 레슨 예약, 모바일 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골프연습장 통합 운영 관리 시스템을 올해 하반기에 내놓을 예정이다.

또 레슨 품질, 고객 정보, 재등록률, 레슨 매출 분석 등 다양한 프로 관련 매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토대로 연간 분기별로 레슨 프로를 관리하는 직원 배치 및 프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이 자리 잡으면 골프 연습장 고객은 연습장에 와서 대기하거나 창구에 들릴 필요없이 모바일로 예약과 결제를 할 수 있다.

사업주는 운영 효율성 제고뿐만 아니라 매출 증대를 도모할 수 있도록 정확한 매출 분석 자료와 컨설팅을 제공한다.

출시 초기에는 JNGK 브랜드로 운영되는 전국 16개의 직영 및 위탁 운영 중인 골프연습장 대상으로 먼저 서비스가 도입될 예정이며, 시범운영을 통해 안정성을 확보한 후에 전국의 골프연습장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email protected]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