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 14:00 NPB 요미우리 : 요코하마 일본야구분석

4월 7일 14:00 NPB 요미우리 : 요코하마 일본야구분석

 

◈요미우리

타카하시 레이(0.0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31일 한신과 홈 경기에서 4이닝 1안타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타카하시는 작년보다 조금 더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준바 있습니다. 그러나 좌타자 상대 문제가 여전히 있다는 변수를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건이 될 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앤서니 케이를 공략하면서 4점을 득점한 요미우리의 타선은 이후 DeNA의 불펜 공략에 실패한게 결국 패인이 되고 말았습니다. 9회말 중심 타선이 동점 찬스를 살리지 못한건 아베 야구의 한계점일듯합니다. 5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하면서 와르르 무너진 불펜은 멘탈 관리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요코하마

오오누키 신이치(1패 3.00)가 시즌 첫 승 도전에 나섭니다. 31일 히로시마와 홈 경기에서 6이닝 4안타 2실점의 투구로 아쉬운 패배를 당했던 오오누키는 투구 내용만큼은 나무랄데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작년 요미우리 상대로 홈에서 호투를 해냈는데 돔 구장 투구가 좋은 투수라는 점에 승부를 걸 여지는 충분해 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요미우리의 투수진 상대로 상대 실책으로 만들어진 찬스를 놓치지 않고 6점을 득점한 DeNA의 타선은 작년과 다르게 도쿄돔 원정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클린업 트리오가 확실히 살아났다는게 가장 반가운 소식일듯합니다. 5이닝을 4안타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3이닝을 완벽히 막아낸 카미챠타니 타이가가 언성 히어로일 것입니다.


◈코멘트

시리즈 내내 선발 매치업에서 불리했던 DeNA가 연승을 거두는데 성공했습니다. 괜히 리그 1위가 아닌셈입니다. 타카하시가 직전 등판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긴 했지만 DeNA의 좌타 라인 공략은 상당히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오오누키의 첫 등판 투구 내용도 좋지 않았고 돔 구장에서도 강하다는건 DeNA에게 반가운 소식. 무엇보다 불펜의 차이가 있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요코하마 승

[[핸디]] : 요코하마 승

[[U/O]] : 오버 ▲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