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 18:30 KBO KIA : KT

5월 31일 18:30 KBO KIA : KT

 

◈KIA

양현종(4승 2패 2.84) 카드로 6연승에 도전합니다. 25일 두산과 홈 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양현종은 5월 들어서 단 1경기를 제외한 나머지 4경기에서 6이닝 이상 1실점이라는 나이를 잊은 쾌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1일 KT와 홈 경기에서 1실점 완투승을 거두었는데 홈이라는 잇점도 여전한 강점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NC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소크라테스 브리토의 솔로 홈런 포함 11점을 올린 KIA의 타선은 그 파괴력이 무시무시할 정도입니다. 홈런 포함 5안타를 때려낸 소크라테스 브리토의 활약은 주목할 가치가 있을듯합니다. 혼자서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김사윤의 투구 덕분에 불펜 소모를 줄인건 큰 소득입니다.


◈KT

엄상백(3승 6패 5.30)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25일 키움과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엄상백은 최근 홈 2경기에서 투구 내용이 좋은 편입니다. 2일 KIA 원정에서 5이닝 3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최근의 호조를 이어가느냐가 관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곽빈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김명신 상대로 터진 강백호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단 KT의 타선은 강속구 상대 부진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원정에서 페이스가 떨어진건 매우 치명적인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등판과 동시에 2실점을 허용한 손동현은 작년의 위력을 찾아볼수 없습니다.


◈코멘트

KIA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엄상백의 금년 KIA전 원정 투구는 모두 5이닝 3실점이었지만 이번엔 그 정도도 쉽지 않을듯합니다. 게다가 양현종은 홈 경기 투구가 여전히 좋은 투수고 현재 KT의 불펜은 패배하는 경기에서 버티는 모습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KIA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KIA 승

[[핸디]] : KIA 승

[[U/O]] : 언더 ▼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