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0일 템파베이 vs 오클랜드 mlb 스포츠분석

5월30일 템파베이 vs 오클랜드 mlb 스포츠분석

 

 

타선의 부진이 패배로 이어진 템파베이 레이스는 라이언 페피옷(3승 2패 3.98)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23일 보스턴과 홈 경기에서 4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페피옷은 부상 복귀전의 부진 징크스를 전혀 벗어나지 못했다. 이번 경기까지는 감각을 찾기 힘들 가능성이 있는데 야간 경기 제구력 문제 극복이 쉽지 않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오클랜드의 투수진에게 막히면서 3안타 완봉패를 당한 템파베이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타격이 전혀 살아나지 않고 있는 중이다. 특히 미치 스펜스의 투 피치를 공략하지 못했다는게 문제다. 2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나름 제 몫은 해주는 중.

 

투수진의 호투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조이 에스테스(1승 1패 7.47)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24일 콜로라도와 홈 경기에서 7이닝 4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에스테스는 원정의 기복을 홈에서 어느 정도 극복한 모습을 보여준바 있다. 그러나 여전히 원정 경기 문제가 있고 무엇보다 야간 경기 기복이 매우 심하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변수가 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6회초 터진 미구엘 안두하의 3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오클랜드의 타선은 홈생홈사의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8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오클랜드답다고 해야 할듯. 3.2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마무리까지만 가면 다 해결된다.

 

전날 브랜든 로우의 실책으로 야기된 위기에서 결국 리텔은 3점 홈런을 허용했고 그것이 결승점이 되었다. 양 팀 모두 우완 투수 공략에 최근 트러블을 겪고 있다는 공통점은 전날 경기에서도 드러난 부분. 하지만 페피옷의 투구는 아직까지는 정상 궤도에 올라오지 않았고 스펜스에게 막혀버린 템파베이 타선은 에스테스 상대로도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페피옷의 투구 스타일상 피홈런이 문제가 될 것이다. 투수력에서 앞선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오클랜드 승리

핸디 : 오클랜드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