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 14:00 KBO LG : 키움

5월 15일 14:00 KBO LG : 키움

 

◈LG

임찬규(3패 4.93)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9일 SSG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임찬규는 최근 2경기에서 11이닝 1실점의 호조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3월 30일 키움 원정에서 5이닝 6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지금의 임찬규라면 그때보다 나은 투구를 기대할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김인범 공략에 실패하면서 3안타 완봉패를 당한 LG의 타선은 원정에서 호조를 보여준 타선이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입니다. 특히 문보경의 부진은 이해가 되지 않을 정도입니다. 3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이우찬을 도대체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습니다.


◈키움

아리엘 후라도(3승 4패 4.00)를 내세워 연승 도전에 나섭니다. 9일 두산과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후라도는 최근 5경기 연속 QS 이상의 호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3월 29일 LG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지금의 후라도라면 QS는 보장해볼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LG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5점을 올린 키움의 타선은 상대의 실책이 터졌을때 득점으로 연결한 집중력이 매우 돋보였습니다. 특히 김혜성이 무려 5안타로 살아난게 큰 변화가 될수 있습니다. 4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버텨준 불펜은 계속 이런 모습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는 LG 수비진의 어이없는 첫 실점이 경기를 갈라버린 경기였고 결국 LG의 타격이 가라앉은 반면 키움의 타격은 살아났습니다. 양 팀의 선발 투수는 모두 QS는 기대할수 있고 전날 타격을 고려한다면 후라도가 조금 더 유리해보이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후라도는 금년 유독 낮 경기에서 흔들리는 경우가 많은 편이고 본격적인 불펜전으로 가면 결국 유리한건 LG다. 뒷심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G 승

[[핸디]] : 키움 승

[[U/O]] : 오버 ▲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