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 18:30 KBO 한화 : SSG

5월 1일 18:30 KBO 한화 : SSG

 

◈한화

타선의 힘을 앞세워 기선 제압에 성공한 한화는 펠릭스 페냐(3승 3패 5.02)를 내세워 연승에 도전합니다. 25일 KT 원정에서 4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페냐는 이번 시즌 투구의 기복이 심한 문제를 드러내는 중입니다. 특히 홈에서 그 모습이 강한데 작년 SSG 상대 투구를 고려한다면 QS를 기대해볼 여지는 많은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이기순과 한두솔 상대로 노시환의 그랜드슬램 포함 8점을 올린 한화의 타선은 화력만큼은 좋을때의 모습을 어느 정도 회복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페라자와 노시환 두 타자가 해줘야 할때 해준다는 점이 시리즈의 분위기를 이끌어갈수 있을듯.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준 불펜도 이제야 좀 제 몫을 하는것 같습니다.


◈SSG

투수진의 난조가 완패로 이어진 SSG는 박종훈(1승 3패 6.64) 카드로 반격에 나섭니다. 25일 롯데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박종훈은 다시금 좋지 않을때의 모습이 그대로 나와버렸습니다. 한번 흔들리면 그 흐름이 이어지는 타입상 이번 경기 역시 쉽지 않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류현진 상대로 2점을 올리는데 그친 SSG의 타선은 홈런이 터지지 않으면 경기가 얼마나 힘들어지는지를 스스로 증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이번 경기 역시 중심 타선의 홈런포가 승부를 가늠하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이기순의 조기 강판 이후 6.1이닝을 4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역시 추격조에 대한 신뢰가 어려워 보입니다.


◈코멘트

최근 타격 코치가 바뀐 뒤부터 한화의 타격은 대단한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박종훈이 한화 원정에서 강하다고는 하지만 이전 등판부터 밸런스가 흔들리기 시작했음을 감안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고전 가능성은 높은 편. 물론 페냐의 투구도 물음표가 붙어 있긴 하지만 지금의 한화라면 SSG와 힘 싸움에서 유리함을 잡을수 있어 보입니다. 화력에서 앞선 한화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한화 승

[[핸디]] : SSG 승

[[U/O]] : 오버 ▲

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0
제목